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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gre3d 설치 및 데모
    Programming 2010. 11. 18. 03:41

    * 본 강좌는 www.ogre3d.org에 명시되어있는 튜토리얼과 Q&A, Forum 등을 공부한 뒤에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따라서 정확하지 않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으려 합니다만, 혹시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을 주신다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2. 설치>

    오우거의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의 링크로 접속하여 http://www.ogre3d.org/download/sdk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운영체제와IDE버전에 맞도록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강좌는 VisualStudio 2010으로 진행합니다.

     Exe파일을 받고 원하는 위치를 선택한 뒤에 수행하게 되면 폴더가 생성됩니다.

     위의 그림과는 조금 다를 것입니다. 이후에 필요한 모듈들은 설치했기 때문입니다.

     생성된 폴더 내부에 솔루션파일이 존재하며 이를 열어 VisualStudio가 실행되길 기다립니다.

     

    예제를 위하여 솔루션을 빌드합니다. 나중을 위해 디버그와 릴리즈 모드 모두 빌드합니다.

     

    이후에도 필요가 있기 때문에 내컴퓨터->속성->고급->환경변수에서 새로운 환경변수를 생성합니다.

     OGRE_HOME= D:\OgreSDK (오우거의 압축을 푼 곳)

     OGRE_LIBS= D:\OgreSDK (오우거의 압축을 푼 곳)\lib

    문제없이 빌드가 끝난다면 오우거의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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