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발환경 통합 - Visual Studio 2010
    Programming 2010. 11. 5. 05:08

    그간 어떤 라이브러리는 2005 버전을 사용하고 또 어떤 것은 2008을 사용하였다.

    하지만 2010을 사용하여 개발환경을 통합하기 위해 시도한 결과 아직까지는 상당히 괜찮은 결과가 나와 포스팅한다.

    QT:: 4.7.0

    OCC:: 6.3

    OGRE3D:: 1.7.1

    BULLET:: 2.7.1

    위의 라이브러리들을 모두 2010버전을 사용하여 빌드하는데 성공하였다.(라이브러리 혹은 데모...)

    따라서 향후 개발에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vs10버전을 이용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 OCC의 경우 샘플을 빌드하는데, 속성시트를 생성하여 속성관리자에서 모든 프로젝트에 이를 추가해야만 한다.
    * QT의 경우 환경변수 설정외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
    * BULLET의 경우 경고 문구가 상당하나 아직까지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 OGRE의 경우 본래 10버전을 지원하므로 별다른 문제는 없다.

    다음으로는 OGRE add on인 OgreBullet을 Ogre에 심을 예정이다.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Ogre3d Wizard 설치  (0) 2010.11.18
    Ogre3d 설치 및 데모  (0) 2010.11.18
    OGRE3D 소개  (0) 2010.10.23
    Python 소개  (0) 2010.10.23
    대학생에겐 기회- 드림스파크(Dream Spark)  (0) 2010.09.26
Designed by Tistory.